[BL 웹툰] 소백전 – W. 도맥 (원작: 데굴데굴)

만두 좋아하는 귀여운 여우가 여기 있어요. 아 방수 소백이 그런 여우를 돌봐주는 멋있는 능력 최고 꽃미남 볼도 원플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사랑하는 동양풍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사랑하는 동양풍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사랑하는 동양풍입니다.

동양물 무협물 성장물 달콤한 것 재회 인외존재 동거 첫사랑 소설원작 액션 코믹/일상 판타지 시대물 삼인칭 시점 소백아 소백아. 나랑 같이 살자 그래. 언제나 너와 함께하자.. 영원한 평화는 불길 속으로 사라져 버린다.형체도 알 수 없는 시체 앞에 소백은 눈물을 흘리며 다짐한다.나는 사람이 되어 무흔의 명복을 빕니다. 무흔이 다시 태어나 나를 만나러 올 수 있게.어쩔 수 없이 지나가 버린 70년의 세월. 홀로 남은 소백에 무흔 같은 눈동자를 가진 자가 나타난다.멈춰있던 소백의 시간을 흘러간 그놈 넌 대체 누구일까…

동양물 무협물 성장물 달콤한 것 재회 인외존재 동거 첫사랑 소설원작 액션 코믹/일상 판타지 시대물 삼인칭 시점 소백아 소백아. 나랑 같이 살자 그래. 언제나 너와 함께하자.. 영원한 평화는 불길 속으로 사라져 버린다.형체도 알 수 없는 시체 앞에 소백은 눈물을 흘리며 다짐한다.나는 사람이 되어 무흔의 명복을 빕니다. 무흔이 다시 태어나 나를 만나러 올 수 있게.어쩔 수 없이 지나가 버린 70년의 세월. 홀로 남은 소백에 무흔 같은 눈동자를 가진 자가 나타난다.멈춰있던 소백의 시간을 흘러간 그놈 넌 대체 누구일까…소백(수)능력수, 미인수, 짐승, 애송이, 잔망수, 상처수, 여우의 수, 순진수, 임신수+명랑수, 아반스, 귀염둥이만두를 좋아하는 여우입니다. 카엽무흔(武、) 미남공(美男公) 다정공 능력공 헌신공 순정공여기는 장발미남공 맛집입니다여기는 장발미남공 맛집입니다산속에 버려진 순백색 아기 여우를 냥이 줍는다.. 아니, 얄팍한 무훈은 ‘소백’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과 소백이를 사랑으로 지켜봐줍니다.아기 소백이 귀여워~귀여운 소백이는 무훈과 평생 살고 싶어 인간으로 변하는 법을 백호에게 알려달래요.상냥한 무훈을 좋아했었어소백이 산속에서 백호와 있을때 무훈과 그 가족이 살던 집이 전소되고 자신을 지켜봐준 사람들이 모두 죽고 맙니다.소백은 죽은 무훈이 다시 태어나 자신을 찾아올 때까지 무훈의 명복을 길게 하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법을 배웁니다.불쌍하지만 잘난 우리 겸둥이 소백이 닮은 여우인형은 어디 있을까…소배기는 자신을 되찾아주고 키워준 사람들이 살던 삶의 터전을 언젠가 돌아올 무훈을 기다리며 오랫동안 고독하게 지켜줍니다.가족을 생각하며 눈사람을 만드는 소백이가 너무 불쌍합니다.쓰러져가는 집에 웬일인지 꽃미남이 나타나 집의 소유권을 주장하자 소백은 저도 모르게 함께 살게 됩니다.일행의 우두머리는 장터에서 도둑질하는 소백을 잡은 그 미남입니다 소백은 수리를 위해 집을 부수는 도적들을 쫓아내기 위해 스승인 너구리를 찾아갑니다(소백아, 네가 말하는 도적들의 대장이 무훈이잖아? 딱 보면 알잖아)소백전에 나오는 동물들 모두 귀여운 눈물눈물너구리는 소배기에게 귀신의 꿈을 꾸게 하는 약초 ‘귀몽초’를 주어 소배기피셜 도둑에게 먹이라고 합니다.무훈이에게 기몽초를 먹일려고 했던 소백이의 행동이 어색한게 들켜서 소백이가 마셔버립니다…놀란 소백이는 남은거라도 무훈에게 먹이느라 큰일났어요 ㅋㅋㅋ왜냐하면 너구리가 준게 키몬쵸가 아니라 야몬쵸였어요야몽초는 하루 한 시에 나누어 마시면 서로의 환생이 나타나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꿈을 꾸게 하는 약초입니다.혼자 마시면 효과가 안나서 괜찮다는데 하필 나눠먹었으니깐 ㅋㅋ 어떡해 소백..소백이랑 무훈이 성격에 몸을 섞을 일이 없으니까 이렇게라도 붙여서 먹어야지소백과 몸을 섞는 꿈을 꾼 무훈은 이완된 정신을 기르기 위해 폭포에서 수련합니다.소백이 무훈과 그 일행과 지내는 것에 익숙해질 때 다친 여우를 발견한 무훈은 여우를 집으로 데려와 치료해 줍니다.여우를 치료하고 돌봐주는 무훈을 보며 소백은 귀엽고 질투합니다 여우와 있는 무훈의 모습이 보기 싫었던 소백은 여우의 상처가 빨리 나을 수 있도록 아주 귀중한 약초를 훔쳐 치료해 줍니다그리고 아기여우의 모습으로 변해서 잔재주를 합니다.소백이 여우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눈물눈물 완전 새끼여우무훈과 함께 있고 싶은 소백은 무훈을 따라가기 위해 자신이 살던 태백산을 처음 떠나 다른 곳으로 가게 됩니다.만두와 탕후루를 좋아하는 반백년 이상 산 흰여우 소백이 많이 봐주세요 정말 귀여움의 라스보스에요ㅠㅠ구미호라서 우아하고 아름다워요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혼자 하는 소백원작 소설에 임신수 키워드도 있었지만 웹툰에서 소백이를 닮은 아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원작 소설에 임신수 키워드도 있었지만 웹툰에서 소백이를 닮은 아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원작 소설에 임신수 키워드도 있었지만 웹툰에서 소백이를 닮은 아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북큐브 북큐브 북큐브북큐브 북큐브 북큐브북큐브 북큐브 북큐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