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5일 대만 타이베이/타이베이 자유여행] 여행일정변경/제주항공왕복항공권일부취소/제주항공취소료

#제주항공권취소 #제주항공취소수수료 #제주항공왕복항공권부분취소 제주항공 타이베이 -부산항공권취소

어머니, 아주머니, 저의 3명의 여성의 일정은 3박 5일의 일정이었지만 나의 욕심일지도 모르지만 어차피 대만에 간 김에 옆에 붙어 있어 가까운 동남 아시아 국가 가운데 벌써 1개 정도는 구경시키고 주고 싶다.어디가 좋을지 생각하고 있으면”할롱 베이”이 떠올랐다.”할롱 베이”, 풍경이 산수화 같다는, 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제목까지 있는 장소!더 베트남의 고산 지대에서 풍경이 매우 특이해서 아름다운 조용하고 자연스럽게 치유되는 곳,”사파”바로 우리 두 사람의 부인 취향의 장소!아줌마는 다시 다낭, 호이안, 후예로 다녀왔는데, 베트남은 보는 것이 없었다고 하지만 베트남은 너무 긴 나라인데…이래봬도^^;지역마다 같은 베트남에서도 조금씩 다른 분위기라고 하고 하롱베이와 사파는 확실히 아주머니가 패키지로 하던 그 장소와는 다르다!!일단 어머니는 가고 싶어 하는 모습이어서 아주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물어보다.그렇지만 집 아줌마는 흙~월요일까지 주 3일 하시는 일이 있어서 굳이 여행한다고 빠지고 싶지는 않다고 하더라.그래서 결국 아줌마 혼자 한국에 가서(물론 공항까지 내가 보낼 예정, 다행히 아줌마는 해외에 몇번도 갔다 와서 출입국하는 방법을 꽤 잘 알고 있다.하아..다행… 그렇긴(웃음)엄마와 나 둘이서 하노이로 떠나기로 했다.했기 때문에 타이베이에서 부산에 오는 편을 취소하지 않는다고!바로 사이트에 들어가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하하!!역시 항공권 취소 시 위약금이 있어!그것도 기간별로 이 취소 수수료가 다르지만 출발일 기준으로 61일 이전의 경우, 국제선의 경우 수수료 2만원을 지불해야 했다.제주 항공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표를 내었고, 어차피 왕복 항공권 자체도 싸게 구입했다.일인당 278,300원이었다..

부산-타이베이 구간의 원래 항공료가 134,000원이었지만 취소 수수료 2만원이 붙어 154,000원이 결제됐고 결국 환불은 124,300원을 받게 됐다. (1인기준/2인 248,600원) 카드결제의 경우 환불까지 최소 7일이 소요된다고 한다.제주항공이 아무데도 못 들은 항공사도 아니고 내가 환불해줄테니 기다리면 될 것 같아.

수수료 두 4만원이 걸렸지만 그래도 부산-하노이까지 항공료는 절약해서 어쨌든 이득.어차피 요즘은 동남아는 거의 저가 항공에서 편도 요금을 내고 이용하므로, 대만에서 다시 한국에 돌아와서 다시 나가기보다 유리한 것은 확실.두 사람이기 때문에 대만에서 베트남에 걸친 경우, 편도 항공료 15만원씩(저는 부산인이므로 김해 공항에 가야 한다.)30만원 정도는 세이브했다.아…위약금 4만원을 빼고 26만원 세이브···취소 위약금다니 아깝지 않아사람마다 인생에서 하고 싶어 버킷 리스트나 있잖아.나는 명단 중 하나가 “부모를 해외에서 구경 다니고”인데…이에 나이 아버지는 민감한 대장의 문제에서 동남아 쪽의 여행은 힘들어서 그냥 내가 미국에 들어갈 때 함께 데리고 가서 미국 여행을 하는 것으로 대신하기로 했고, 대신 어머니는 아직 튼튼하니까 어딘가 볼 수 있어서 엄마에게는 여기저기 가고 싶은 곳은 없는지 물어봐도 동남아 쪽이 비용이 최소 접근성도 비행기로 길어도 4~5시간 이내라 데리고 가고 여행하는 것이 부담이 안 된다.그리고 동남 아시아는 비용은 싸지만 그 비용과는 비교가 안 될 매우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고 생각 한 명이라서 부모와 함께 가도 전혀 무리가 없다고 생각한다.돈을 쓰고 택시를 탔는데게다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까…이래봬도 하하, 어머니로 하롱베이와 사파의 사진을 보였다면 아주 기뻐하고 계신다.지금은 여행 계획을 세우는 시간은 없어서 시험 공부를 하다가 도중에 휴식할 때 검색하고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고 정도?그래서 시험 공부에서 받는 스트레스 해소하는 중이야… 그렇긴 어쨌든, 제주 항공의 취소 요금은 생각보다 높지 않아요 오히려 일정 변경하는 것이 3만 얼마, 많았기 때문에 떠나는 날 61일 이전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취소하고 일정을 새로 찍고 새로운 티켓 발매하는 것이 좋겠어.물론 비슷한 가격대의 여정이 있는 경우!아!그리고 혹시 프로모에서 구입한 경우 환불 불가의 티켓도 있으니 살펴보고 취소하세요!이상 제주 왕복 항공 항공권의 일부 취소 리뷰했다!

수수료 2인당 4만원이 들었지만 그래도 부산-하노이까지 항공료는 아꼈으니 어쨌든 이득.어차피 요즘 동남아는 대부분 저가항공으로 편도요금을 내고 이용하기 때문에 대만에서 다시 한국으로 돌아갔다가 다시 나가는 것보다 이득인 것은 확실해. 2명이기 때문에 대만에서 베트남으로 건너갈 경우 편도 항공료 15만원씩(나는 부산 사람이라 김해공항으로 가야 한다.), 30만원 정도는 절약했다. 아 위약금 4만원을 제하고도 26만원 세이브…취소 위약금이라니 아깝지 않다.사람마다 인생에서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이런 거 있잖아. 나는 그 리스트 중에 하나가 ‘부모님 해외에서 구경시켜 드린다’인데… 아빠는 민감한 대장 문제로 동남아 쪽 여행은 힘드셔서 그냥 내가 미국 들어갈 때 같이 데리고 가서 미국 여행을 시키는 걸로 대신하기로 했고 대신 엄마는 아직 튼튼해서 어디 구경할 수 있으니까 엄마한테는 여기저기 가고 싶은 곳이 없냐고 물어봐도 동남아 쪽이 비용이 적게 들고 접근성도 비행기로 길어도 4~5시간 이내여서 데리고 가서 여행하기 부담스럽지 않아.그리고 동남아는 비용은 저렴하지만 그 비용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매우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고 생각하는 한 사람이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가도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다. 돈을 써서 택시를 타면 게다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까….하하, 어머니께 하롱베이와 사파의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너무 기뻐하신다. 지금은 여행 계획을 세울 시간이 없어서 시험 공부를 하다가 중간에 휴식할 때 검색해서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는 정도?그래서 시험공부로 받는 스트레스 해소중이야… 아무튼 제주항공 취소 수수료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차라리 일정 변경하는게 3만 얼마로 비쌌기 때문에 출발일 61일 이전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취소하고 일정을 새로 잡아서 새 티켓 발권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물론 비슷한 가격대의 여정이 있다면!!앗! 그리고 혹시 프로모에서 구매할 경우 환불 불가 티켓도 있으니 잘 알아보고 취소해주세요!이상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일부 취소 후기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