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면도기 9000시리즈 참 좋네요

오늘은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이번에 생일선물로 받았어요.가족들이 면도할 때 자꾸 털이 박힌다고 하니까 선물로 해주시네요.기존 것도 7년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역시 오래돼서 그런지 커트도 잘 안되더라구요.이 모델은 무엇보다 방향제가 있어서 면도할 때 코끝에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그럼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를 볼까요?

딩동 택배 왔네요.택배는 항상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정확한 모델을 박스에 보니 s9753/33이네요.제가 쓰고 있는데 이렇게 글을 쓰면서 모델을 확인해요.

앞뒤로 제품 구성과 특징이 있네요.안에도 따로 매뉴얼이 있으니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나는 택배를 받고 이틀 정도는 상자를 버리지 않았어요.혹시 모르니까요.

여기 보시면 굵은 털 깎을 수 있는 바리깡이 있어요.죄송해요 정확한 용어를 몰라서 바리깡이라고 했네요.머리 뒷부분도 정리할 수 있어요.그리고 거품을 내는 것도 하나 들어 있어요.저는 털이 많지 않아서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정확한 용어를 모르니까 조금 이해해주세요.보시면 어떤 용도인지는 아실 거예요.

안에 보시면 이렇게 이중 포장이 되어 있어요.비싸서 그런지 박스 포장도 잘 되어있네요.가격은 20만원대 후반인 것 같습니다.이렇게 비싼 면도기는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가 처음입니다.가족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웃음)

다른 충전기랑 모르는 바리깡?거품기? 이렇게 들어있어요.포장을 열어볼까요?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있어요.비싸서 그런지 포장도 잘 되어 있습니다.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용 케이스도 있습니다.이거 정말 좋네요.저희는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라 많은 도움이 됩니다.이렇게 케이스 안에 넣어서 더 들고 다닐 수 있어요.이것은 세정용 세제인 것 같습니다.면도기 충전기 밑에 넣어 씁니다.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거예요.세척 버튼을 누르면 면도기 안에 있던 털도 아래로 내려오고 이 세정제는 향이 있고 면도기도 아주 좋은 향이 납니다.이렇게 은막으로 감싸여 있습니다.충전기를 꽂은 후 면도기를 설치한 후 아래와 같이 세정제를 넣어 사용하십시오.충전기도 너무 좋아요.세척 충전이 아주 깨끗해집니다.이게 본체예요.면도기는 제가 사용한 것 중에 가장 부드럽고 좋네요.오늘은 가족이 준 필리스 면도기 9000 시리즈를 사용해 보고 써 보았습니다.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여러분 행복한 한 해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