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언북초등학교 여름방학을 하는 방학식 날인데 의미 있는 날에 녹색어머니 대행을 다녀왔습니다.” 청담동 언북초등학교 녹색어머니 대행을 하면서 형광조끼를 입고 녹색 깃발을 들고 좌우를 보며 교통지도를 해왔습니다.
항상 녹색어머니 교통지도 봉사를 하는 날이면 그 전날부터 긴장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녹색어머니 대행을 가기 위해 준비를 하면서 얼른 먹고 출발했어요.대부분 지하철로 이동하는 편이에요.출발하면서 항상 부탁해주신 어머니께 “출발했습니다”라고 메일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하철 강남구청역에서 도착해서 4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는데 한복옥을 지나 이문원한의원, 루체헤어를 지나 곧장 골목으로 올라갔어요.
용마스 수학학원 아래 야호창작소 미술학원을 다니니 강남구 청담동 옹북초등학교가 나왔습니다.이 학교도 몇 번 왔기 때문에 저는 찾기가 매우 쉬웠습니다.저번에 올 때는 아침 등교시간에 하는 녹색어머니 교통지도가 아닌 하교시간에 아이들 교통지도를 하는 엄마 폴리스를 하고 갔습니다.^^
녹색실에 도착하여 대표 엄마 분과 인사를 나누고 녹색학부모회 활동일지에 오늘 봉사당번인 학생의 이름과 엄마의 이름을 적고 형광 조끼를 준비하였습니다.항상 저 혼자서는 초록색 조끼라고 표현했는데 오늘따라 형광색이 더 돋보여요.
형광 조끼 옆에 비가 왔을 때 입을 수 있는 우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제가 비가 올 때 우비도 입고 우산도 쓰면서 교통지도를 해봤는데 비닐옷이라 그런지 정말 몸이 축축하고 더워서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옹북초등학교도 학생이 많아서 근처에 학원이 정말 많네요.제가 아이들 등교지도를 하면서 내려가는 길에는 주현철 수학학원(교습소), 달리그린미술, 해법수학학원, 룩스피아노학원, BA영어학원 건물이 있었습니다.
청담분식사거리에서 교통지도를 했어요.하교 시간에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분식집으로 보이네요.^^봉사시간은 8시 20분부터 50분까지이며, 차량이 4방향에서 왔기 때문에 고개를 좌우로 번갈아 보며 아이들의 안전을 지켰습니다!아이들이 엄마 손을 잡고, 아빠 손을 잡고, 할머니 손을 잡고 등교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제가 어렸을 때 모습이 생각나서요. 교통지도를 대행으로 마치고 나서 대표 어머니가 냉장고에서 꺼내주신 옥수수수염차 광동브이라인을 주셨어요.정말 시원하고 좋고 0칼로리라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www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가격대행비용 문의와 일정조정 가능한 링크주소는 댓글로 남겨놓겠습니다^^ 빠른 상담은 네이버 톡톡보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명 ‘녹색어머니 교통지도 봉사 아르바이트 대행’을 검색하신 후 추가해주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오늘은 강남구 청담동 옹북초등학교 녹색어머니 교통지도에 다녀와서 즐겁게 퇴근했습니다.오늘은 종업식을 하는 날이래요.전교생 어린이들이 모두 건강하게 방학을 보내고 다시 2학기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가격대행비용 문의와 일정조정 가능한 링크주소는 댓글로 남겨놓겠습니다^^ 빠른 상담은 네이버 톡톡보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명 ‘녹색어머니 교통지도 봉사 아르바이트 대행’을 검색하신 후 추가해주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오늘은 강남구 청담동 옹북초등학교 녹색어머니 교통지도에 다녀와서 즐겁게 퇴근했습니다.오늘은 종업식을 하는 날이래요.전교생 어린이들이 모두 건강하게 방학을 보내고 다시 2학기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