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소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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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 운전 대인 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전에 의한 업무상 과실이나 중과실로 사람이 부상과 사망한 경우 해당 행위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고 했습니다.이런 상황은 교통 사고 처리를 위한 특별한 법률에 위반한 것으로 특히 치상으로 분류된다고 했습니다.치사의 경우에도 같은 법적 형벌이 적용된다고 했지요.도로상에서 차량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당사자는 합의나 보험 절차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그러나 만약 사태가 심각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하거나 사건의 성격이 심각하다면 법을 위반했다고 간주되어 처벌을 받게 된다고 말했습니다.이런 경우 당사자 간 합의만으로 문제가 끝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검찰은 합의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자주적으로 소송을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음주 운전 대인 사고 초범이 아닌 경우 만약 해당 개인이 초범이 아닌 경우 이전에 되풀이 전력이 있거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8%이상의 상태로 운전하고 사고를 부르거나 현재 재판 및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한 유사 범행을 저지른 경우 구속 또는 실형 처분이 가능하게 되고 특히 무면허, 취한 상태에서 인사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12대 중상 과실 범주에 속하는 바람에 더 엄격한 처벌이 부과된다고 했습니다.또 음주 운전 대인 사고로 중상이 발생하고 4주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민사적인 문제도 복잡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했습니다.이럴 때는 최대한 체계적인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게 좋다고 했어요.교통 사고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와 규제 위반 사안을 다루는 데 경험 풍부한 변호사 사무소에서 상담을 받는 게 좋은 선택인지도 모른다고 하던데요.특히 경찰의 조사가 진행되기 전과 초기 단계에서 법률 대리인의 지원을 받기가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음주 운전 대인 사고 관련 법률 도로 교통 법 개정안을 보면 일단 단속 기준은 강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단속은 0.05퍼센트에서 0.03퍼센트의 면허 정지 기준은 0.05퍼센트에서 0/1%, 0.03퍼센트에서 0.08퍼센트가 됐다고 했습니다.그리고 면허 취소의 기준은 0.1퍼센트 이상에서 0.08퍼센트 이상으로 바뀌었다는 거지만.처벌 형량은 0.03퍼센트에서 0.08퍼센트 사이의 경우 징역 1년 이하 또는 벌금 500만원 이하를 적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0.08%이상 0.2%미만의 경우 징역 1년 이상 2년 이하 또는 벌금 500만원 이상 1천 만원 이하가 적용된다는 것이지만.0.2퍼센트 이상의 경우에는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또는 벌금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했습니다.음주 운전대의 사고 사례 A씨는 친구와의 약속을 했는데 처음에는 술을 마시는 계획은 없다고 말했어요.그러나 우연히 알코올을 섭취했다고 말했습니다.집에 가려고 택시를 이용하려 했는데 상황이 뜻밖의 곤란으로 결국 자기 차를 운전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별로 안 마션다고 착각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불행히도 횡단 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충돌하게 되었대요.사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고, 결과는 0.1%이상이었다고 하셨어요.이로써 음주 운전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 위반 혐의가 적용됐다고 했어요.A씨는 자동차 종합 보험에 가입하고 있었지만, 음주 운전 사고에 의한 12대 중과실 사례로 분류되며, 교통 사고 특례 법을 위반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이에 따른 처벌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하더군요.게다가 피해자는 6주의 중상을 입었고 더 심각한 처벌의 위기에 놓였다고 하는데.과거 음주 운전으로 2회 재범한 사전 경험이 있어 이번 사태의 심각성이 더 부각됐다고 말했습니다.이에 의해서 불리한 처분이 내려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입니다.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 위반 건에는 사망자 또는 중상 발생시 혹은 이전의 교통 범죄 전력이 있는 경우, 그리고 중과실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말하면 모두 검사가 공소를 제기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그리고 피해자 측과 합의를 진행했다고 해도 그것과는 관계 없이 법적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던데요.만약 12대 중과실 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중상을 입지 않는 경우는 합의 완료 그리고 보험 가입이 완료되고 있으면 상호 간의 보험 처리를 하면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안 좋은 상황에서만 있었던 상황에서 A씨는 체계적인 법적 조언을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결국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이 경우 음주 운전 대인 사고로 형량이 가중된다고 생각하고 이전의 교통 전력, 경위 설명을 듣고 디테일에 파악한 뒤 진술성 전화로 조사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결국 변호인 의견서를 양형 자료 제출을 하면서 종합적인 참작 결과 집행 유예가 내려졌다고 하던데요.이렇게 음주 운전 대인 사고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경우 엄벌에 처해질 위험이 있다고 했습니다.그러나 빨리 법적 조언을 받으면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래서 인사 사고로 뭔가 문제가 있는 경우 법적 조언을 통해서 보다 적절한 대처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쟁으로 인한 업무상 과실이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사람이 부상이나 사망한 경우 해당 행위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교통사고 처리를 위한 특별한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특히 치상으로 분류된다고 하였습니다. 치사죄의 경우에도 같은 법적 형벌이 적용된다고 했어요. 도로 위에서 차량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당사자는 합의나 보험 절차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사태가 심각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했거나 사건의 성격이 심각하다면 법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돼 처벌을 받게 된다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 당사자 간 합의만으로 문제를 끝내기는 어렵다고 했어요. 검찰은 합의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소송을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초범이 아닌 경우 만약 해당 개인이 초범이 아닐 경우 이전에 반복 전력이 있는 경우 혹은 혈중알코올농도가 0.08% 이상인 상태에서 운전하여 사고를 초래하거나 현재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유사한 범행을 저지른 경우 구속 또는 실형 처분이 가능하며, 특히 무면허나 취한 상태에서 인사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12대 중상과실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더욱 엄격한 처벌이 부과된다고 했습니다. 또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한 중상해가 발생해 4주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민사적인 문제도 복잡해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럴 때는 최대한 체계적인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교통사고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나 규제 위반 사안을 다루는데 경험이 많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는 게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했는데요. 특히 경찰 조사가 진행되기 전이나 초기 단계에서 법률대리인의 지원을 받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관련 법률 도로교통법 개정안을 보면 일단 단속 기준은 강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단속은 0.05%에서 0.03%로, 면허 정지 기준은 0.05%에서 0/1%, 0.03%에서 0.08%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면허 취소의 기준은 0.1% 이상에서 0.08% 이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만. 처벌 형량은 0.03%에서 0.08% 사이의 경우 징역 1년 이하 혹은 벌금 500만원 이하를 적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0.08% 이상 0.2% 미만인 경우 징역 1년 이상 2년 이하 혹은 벌금 1천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0.2% 이상인 경우에는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혹은 벌금 2,0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대 사고 사례 A씨는 친구와 약속을 했는데 처음에는 술을 마실 계획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코올을 섭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가기 위해 택시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상황이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으로 결국 내 차를 몰게 됐다고 하더군요. 별로 마시지 않은 것으로 착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불행하게도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충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했고 결과는 0.1% 이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가 적용됐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돼 있었지만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로 인해 12대 중과실 사례로 분류돼 교통사고특례법을 위반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처벌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피해자는 6주에 걸친 중상을 입어 더 심각한 처벌 위기에 놓였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주취자 운전으로 두 번 재범한 사전 경력이 있어 이번 사건의 심각성이 더욱 부각됐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불리한 처분이 내려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건에는 사망자 또는 중상해 발생 시 혹은 이전 교통범죄 전력이 있는 경우, 그리고 중과실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하면 모두 검사가 공소제기를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 측과 합의를 진행했더라도 그와 상관없이 법적 진행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만약 12대 중과실 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중상을 입지 않는다면 합의완료 그리고 보험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상호간 보험처리를 하면서 해결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상황만 있었던 상황에서 A씨는 체계적인 법적 조언을 받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경우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해 형량이 가중된다고 생각하여 이전 교통전력, 경위 설명을 듣고 디테일하게 파악한 후 진술과전으로 조사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변호인 의견서, 양형자료 제출을 하면서 종합적인 참작 결과 집행유예가 내려졌다고 했는데요. 이처럼 음주운전 대인사고의 경우에는 많은 경우 엄벌에 처할 위험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빨리 법적인 조언을 받으면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인사사고로 인해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법적 조언을 통해서 더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쟁으로 인한 업무상 과실이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사람이 부상이나 사망한 경우 해당 행위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교통사고 처리를 위한 특별한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특히 치상으로 분류된다고 하였습니다. 치사죄의 경우에도 같은 법적 형벌이 적용된다고 했어요. 도로 위에서 차량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당사자는 합의나 보험 절차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사태가 심각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했거나 사건의 성격이 심각하다면 법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돼 처벌을 받게 된다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 당사자 간 합의만으로 문제를 끝내기는 어렵다고 했어요. 검찰은 합의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소송을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초범이 아닌 경우 만약 해당 개인이 초범이 아닐 경우 이전에 반복 전력이 있는 경우 혹은 혈중알코올농도가 0.08% 이상인 상태에서 운전하여 사고를 초래하거나 현재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유사한 범행을 저지른 경우 구속 또는 실형 처분이 가능하며, 특히 무면허나 취한 상태에서 인사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12대 중상과실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더욱 엄격한 처벌이 부과된다고 했습니다. 또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한 중상해가 발생해 4주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민사적인 문제도 복잡해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럴 때는 최대한 체계적인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교통사고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나 규제 위반 사안을 다루는데 경험이 많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는 게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했는데요. 특히 경찰 조사가 진행되기 전이나 초기 단계에서 법률대리인의 지원을 받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관련 법률 도로교통법 개정안을 보면 일단 단속 기준은 강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단속은 0.05%에서 0.03%로, 면허 정지 기준은 0.05%에서 0/1%, 0.03%에서 0.08%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면허 취소의 기준은 0.1% 이상에서 0.08% 이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만. 처벌 형량은 0.03%에서 0.08% 사이의 경우 징역 1년 이하 혹은 벌금 500만원 이하를 적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0.08% 이상 0.2% 미만인 경우 징역 1년 이상 2년 이하 혹은 벌금 1천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0.2% 이상인 경우에는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혹은 벌금 2,0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대 사고 사례 A씨는 친구와 약속을 했는데 처음에는 술을 마실 계획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코올을 섭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가기 위해 택시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상황이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으로 결국 내 차를 몰게 됐다고 하더군요. 별로 마시지 않은 것으로 착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불행하게도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충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했고 결과는 0.1% 이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가 적용됐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돼 있었지만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로 인해 12대 중과실 사례로 분류돼 교통사고특례법을 위반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처벌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피해자는 6주에 걸친 중상을 입어 더 심각한 처벌 위기에 놓였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주취자 운전으로 두 번 재범한 사전 경력이 있어 이번 사건의 심각성이 더욱 부각됐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불리한 처분이 내려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건에는 사망자 또는 중상해 발생 시 혹은 이전 교통범죄 전력이 있는 경우, 그리고 중과실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하면 모두 검사가 공소제기를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 측과 합의를 진행했더라도 그와 상관없이 법적 진행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만약 12대 중과실 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중상을 입지 않는다면 합의완료 그리고 보험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상호간 보험처리를 하면서 해결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상황만 있었던 상황에서 A씨는 체계적인 법적 조언을 받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경우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해 형량이 가중된다고 생각하여 이전 교통전력, 경위 설명을 듣고 디테일하게 파악한 후 진술과전으로 조사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변호인 의견서, 양형자료 제출을 하면서 종합적인 참작 결과 집행유예가 내려졌다고 했는데요. 이처럼 음주운전 대인사고의 경우에는 많은 경우 엄벌에 처할 위험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빨리 법적인 조언을 받으면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인사사고로 인해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법적 조언을 통해서 더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음주운전 대인사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쟁으로 인한 업무상 과실이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사람이 부상이나 사망한 경우 해당 행위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교통사고 처리를 위한 특별한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특히 치상으로 분류된다고 하였습니다. 치사죄의 경우에도 같은 법적 형벌이 적용된다고 했어요. 도로 위에서 차량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당사자는 합의나 보험 절차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만약 사태가 심각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했거나 사건의 성격이 심각하다면 법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돼 처벌을 받게 된다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 당사자 간 합의만으로 문제를 끝내기는 어렵다고 했어요. 검찰은 합의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소송을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초범이 아닌 경우 만약 해당 개인이 초범이 아닐 경우 이전에 반복 전력이 있는 경우 혹은 혈중알코올농도가 0.08% 이상인 상태에서 운전하여 사고를 초래하거나 현재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유사한 범행을 저지른 경우 구속 또는 실형 처분이 가능하며, 특히 무면허나 취한 상태에서 인사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12대 중상과실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더욱 엄격한 처벌이 부과된다고 했습니다. 또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한 중상해가 발생해 4주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민사적인 문제도 복잡해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럴 때는 최대한 체계적인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교통사고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나 규제 위반 사안을 다루는데 경험이 많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는 게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했는데요. 특히 경찰 조사가 진행되기 전이나 초기 단계에서 법률대리인의 지원을 받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 대인사고 관련 법률 도로교통법 개정안을 보면 일단 단속 기준은 강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단속은 0.05%에서 0.03%로, 면허 정지 기준은 0.05%에서 0/1%, 0.03%에서 0.08%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면허 취소의 기준은 0.1% 이상에서 0.08% 이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만. 처벌 형량은 0.03%에서 0.08% 사이의 경우 징역 1년 이하 혹은 벌금 500만원 이하를 적용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0.08% 이상 0.2% 미만인 경우 징역 1년 이상 2년 이하 혹은 벌금 1천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0.2% 이상인 경우에는 징역 2년 이상 5년 이하 혹은 벌금 2,0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가 적용된다고 했습니다. 음주운전대 사고 사례 A씨는 친구와 약속을 했는데 처음에는 술을 마실 계획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코올을 섭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가기 위해 택시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상황이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으로 결국 내 차를 몰게 됐다고 하더군요. 별로 마시지 않은 것으로 착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불행하게도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와 충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했고 결과는 0.1% 이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가 적용됐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돼 있었지만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로 인해 12대 중과실 사례로 분류돼 교통사고특례법을 위반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처벌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피해자는 6주에 걸친 중상을 입어 더 심각한 처벌 위기에 놓였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주취자 운전으로 두 번 재범한 사전 경력이 있어 이번 사건의 심각성이 더욱 부각됐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불리한 처분이 내려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건에는 사망자 또는 중상해 발생 시 혹은 이전 교통범죄 전력이 있는 경우, 그리고 중과실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하면 모두 검사가 공소제기를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피해자 측과 합의를 진행했더라도 그와 상관없이 법적 진행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만약 12대 중과실 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중상을 입지 않는다면 합의완료 그리고 보험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상호간 보험처리를 하면서 해결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상황만 있었던 상황에서 A씨는 체계적인 법적 조언을 받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경우 음주운전 대인사고로 인해 형량이 가중된다고 생각하여 이전 교통전력, 경위 설명을 듣고 디테일하게 파악한 후 진술과전으로 조사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변호인 의견서, 양형자료 제출을 하면서 종합적인 참작 결과 집행유예가 내려졌다고 했는데요. 이처럼 음주운전 대인사고의 경우에는 많은 경우 엄벌에 처할 위험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빨리 법적인 조언을 받으면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인사사고로 인해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법적 조언을 통해서 더 적절한 대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