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간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다 보니 톤업 선크림 하나로 화장을 마쳤었다 아침 출근 시간이 대폭 단축된 것은 물론 색조 화장품 비용도 매우 굳어졌다. 그랬다.
이제는 얼굴에 다시 겹겹이 옷을 입혀야 하므로(?)풀 세팅을 위해서 화장품을 일일이 사는 상황에서 기존의 클렌징 오일도 낡고 다 써서 같이 사려고 열심히 알아봤다.TMI이지만 내 인생의 첫 클린징 오일은 누나가 쓰던 것을 옆 다리로서 사용한 DHC클린징 오일이다.
먼먼 옛날(!)딥 클렌징 오일이 거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단단한 텍스처이라야 뭔가 시원한 클렌징이 생기는 듯했다.그리고 일본의 화장품에 대한 이상한 신뢰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신념과 그 당시 딥 클렌징 오일에 대한 선택 사항은 수 적어 DHC클린징 오일을 최소한 3년은 계속 사용한 것 같다.
어느덧 10여 년의 시간이 흘렀고, 그 사이에 좋은 클렌징 오일이 새로 나왔다면 거의 매번 바꾸면서 시대의 흐름에 따른 최신 제품과 내 피부의 변화에 맞춰왔다. 클렌징밤 유행할 때는 클렌징밤도 써봐.
그러다가 나의 트러블의 지복 합성 피부에는 클렌징 오일이 맞는다는 결론을 얻었다.다만 지금은 내가 20대 초반에 쓴 그 고농축의 느낌은 트러블을 더 유발하기도 했으며 딥 클렌징이면서 가볍게 제형을 찾았다.화장품 시장도 발전했고 경쟁 업체가 늘면서 가격도 크게 줄어든다, 굳이 옛날부터 쓰던 화장품을 고수할 필요는 없었다.특히 외국 화장품웃음 여기까지가 제가 가진 클린징 오일에 대한 생각이다.
며칠 전 제 톤업을 지켜준 아이브 톤업 선크림을 다 쓰고 사이트에 들어갔다.
코로나 시국 주변의 회사 동료나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얼굴 톤이 더 밝아졌다며 뭘 했냐는 질문 폭격을 받게 해준 제품ㅋㅋ
내 마음을 아는 듯 오아이브에서 마침 클렌징 오일이 출시됐다.
오일이지만, 무거운 제제는 피해야 한다 뱃사람지의 중복 합성 피부인데 11종류의 슬림 레서피로 저자극 클렌징다는 말에 느낌이 좋고 구입했다.이미 과거 수십년간 쓰던 클린징 오일에 대한 데이터가 충분했으니 그 결론은 DHC딥 클렌징 오일의 세척력+ 가벼운 제형라면 나에게는 딱.이런 제품만 나오면 정착할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바로 그런 제품임을 기대하고 오 아이브 딥 클렌징 오일을 주문하고 예쁜 포장에 무사히 도착했다.짜잔!!겉보기 심플하고 깨끗이.
오일이지만 무거운 제형은 피해야 할 수부지 중복 합성 피부인데 11가지 슬림 레시피로 저자극 클렌징이라는 말에 느낌이 좋아 구매했다. 이미 지난 십여 년간 써온 클렌징 오일에 대한 데이터가 충분했기 때문에 그 결론은 DHC 딥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가벼운 제형이라면 나에게는 딱이다.이런 제품만 나오면 자리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바로 그런 제품이기를 기대하며 오아이브 딥 클렌징 오일을 주문했고, 깨끗한 포장으로 무사히 도착했다. 짠!! 보기에는 심플해, 깔끔해.
오일이지만 무거운 제형은 피해야 할 수부지 중복 합성 피부인데 11가지 슬림 레시피로 저자극 클렌징이라는 말에 느낌이 좋아 구매했다. 이미 지난 십여 년간 써온 클렌징 오일에 대한 데이터가 충분했기 때문에 그 결론은 DHC 딥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가벼운 제형이라면 나에게는 딱이다.이런 제품만 나오면 자리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바로 그런 제품이기를 기대하며 오아이브 딥 클렌징 오일을 주문했고, 깨끗한 포장으로 무사히 도착했다. 짠!! 보기에는 심플해, 깔끔해.클렌징 오일 사용법 1.모두 잘 알고 있지만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클렌징 오일을 퍼프 한 뒤 얼굴 전체를 롤링한다.여기서 많이 한 실수가 노폐물이 녹을 시간을 줘야 하는데, 딥한 클렌징 오일의 경우 한두 번 문질러서는 답답함에 금방 씻어버리는 것이다.제대로 된 클렌징 오일의 사용법은 적어도 30초 동안은 롤링을 해야 하는데. 그래서 가벼운 제형이지만 딥클렌징이 되는 제품이 답답함을 참지 못하는 나에게 최선이었다. 클렌징 오일 사용법 2손에 소량의 물을 묻혀 클렌징 오일이 우윳빛이 날 때까지 한번 더 롤링한다클렌징 오일 사용법 3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씻어낸다.이처럼 클렌징 오일의 사용 패턴에 맞게 정석대로 적어 줘서 이제는 수건으로 물기만 조금 취하겠다는 생각으로 밀어 줘서 거울을 들여다봤다.마음 속으로 빌었다.잡다잡다이것만 통과하면 이 제품에 별 5점이 줄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도우크도우크도우크… 그렇긴 했어!먹고 싶지 않다.클렌징은 너무 산뜻하고 바로 별 5점을 올리며 나는 마스크를 뺄 준비를 마쳤다.오 아이브 톤 업 선크림의 만족도에 버금가는 클렌징 오일이 나오고 너무 좋다.여기…… 그렇긴 화장품 하나는 고객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게 잘 만들어진 것 같다.저는 이제 자리를 펴고 누웠고, 혹시 궁금하면 여기에..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 깨끗하게 : 오아이브 11가지 슬림 레시피로 완성한 오아이브 클렌징 오일 smartstore.naver.com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 깨끗하게 : 오아이브 11가지 슬림 레시피로 완성한 오아이브 클렌징 오일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