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뚜벅이 기차 여행 추천 여수 가족여행지 향일암 일출

여수 두복기차여행 추천 여수가족여행지 향일암 일출여수 두복이 여행에서 기차를 이용한 방법으로 수원역을 경유하는 무궁화 야간열차를 타고 여수 향일암 일출을 영접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향일암은 한국의 해수관음상을 볼 수 있는 강화 보문사, 양양 홍련암, 남해 보리암과 함께 4대 관음기도소이기도 합니다. 딸과 함께 여수 가족여행으로 함께 했어요. 여수향일암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70-10 입장료 일반 2500 군인 청소년 1500 어린이 1000몇백년만에 타는 야간열차인지 예약해놔서 더 설렜어요.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계란과 주먹밥에 과일 등 도시락을 하나하나 준비해서 소풍을 가는 기분으로 출발했을 텐데요. 그래도 즐거운 여수 두복이 여행에서 즐기는 기차여행을 추천합니다.밤 10시에 수원역을 경유하는 무궁화 열차에 탑승, 주말 밤인데도 기차는 한산했습니다. 역에서 표 현황은 입석만 있다고 쓰여 있었지만, 그렇게 해서 천안역까지는 도중에 승차 하차하는 분이 나름대로 있었습니다.기억나지 않는 추억을 더듬어보면 옛날 정동진에 갈 때였나? 열차 실내가 캄캄했던 것 같은데 전혀 아니었어요. 수시로 승무원들이 순시하고 있어 추울 것이라는 예상에 가벼운 담요를 준비했지만 열차는 따뜻했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모바일로 낫브를 보고 있었는데 새벽 2시 53분경에 도착하는 기차여행은 그렇게 되었습니다. 여수역에 도착한 사람은 10여 명 안에 끊었어요.여수두복이 여행으로 기차여행을 선택한 것은 여수역에 도착해 대기실에서 1~2시간 머문 후 일출 명소인 향일암행 첫 버스 111번 버스를 탈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아뿔싸, 분명 대기실 오픈한다고 했는데 여행자가 도착한 날부터 문을 닫는다고 했어요. 전날 역내 기기의 물이 도난당해 노숙자 증가와 소독 등으로 닫아둔다는 것이었습니다. 대략 곤란한 일로 폭풍 검색을 하고 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무인 카페를 찾아 잠시 쉴 수 있었습니다.선비님이 준비해주신 계란말이와 건조한 블루베리, 역에서 만난 두 여성이 준 바게트 등으로 가볍게 요리를 합니다.나름대로 고난이 있겠지만 여수를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오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 앞에 택시는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캄캄한 새벽에 무카이치안에 갈 수도 없었습니다. 처음이라 더 불안하기도 했지만 도착해서 서울에서 내려왔다는 두 여성분과 이야기 상대가 되어 그래도 안심한 여수 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여수역 폐점시간 02:50 ~ 04:20무인카페에 잠시 머문 후 다시 여수역으로 돌아와 111버스 승차 후 1시간 정도 걸려 여수 향일암 아래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역에서 만나서 두 분과 함께 이동하게 됩니다. 가는 길에 승차한 아주니가 가는 길 안내를 해주고, 딱 올라갑니다. 알아보니 절 바로 아래 음식점 주인이었어요. 무심코 들어올 것을 권했지만 기다릴 곳 없이 배려해 주셔서 홍합국 15,000을 주문하고 가볍게 만들어 여수 일출 명소 향일암으로 올라갑니다.미리 알아본 가파른 계단보다는 쉽게 오를 수 있어요. 올라갈수록 여명이 붉어지는 것을 봅니다. 가게 아주머니는 더 있다 올라가라고 했는데 더 이상 머물 수 없어서 빨리 계산하고 올라갔는데요. 5분 정도 늦었으면 제대로 만나지 못했을 거예요.올라가면서 보이는 방향이 일출 방향인지 갸웃거리며 올라갑니다. 왼쪽, 오른쪽을 두리번거리면 쭉 올라가요. 역에서 합류한 두 여성은 여수의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 향일암을 이번이 네 번째라며 확 오르는 것이었습니다.언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왔을까? 소리 소문 없이 올라온 분들을 볼 수 있어요 진사분들보다 여수 가족여행으로 방문하신 분들이 많아보였어요.어디서나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지만 여수 향일암에서 떠오르는 일출은 자연의 신비로움과 그윽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작년 봄부터 여수 여행을 해야겠다고 여러 번 계획하고 취소하고 반복했기 때문에 더욱 그랬지만 딸과 단둘이 여행이 두 번째로 오랜만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여수두복이 여행을 기차여행으로 실제로 실천해보니 생각보다 쉬웠어요.올라가. 생각난다. 1월 1일이었다면 모두 환호성을 질렀을 정도로 붉은 여명을 뚫고 여수의 일출이라고 할 수 있는 해가 떠오릅니다. 진심으로 올해의 염원을 빌어봅니다. 책상 앞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게 항상~ 불쌍했는데 이렇게라도 기분전환을 시켜줄 것 같아 여수 여행지를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수면 위에 떠오른 아침 햇살은 전각 내부를 더욱 밝게 비춰줍니다. 부처님은 아니지만 절 여행을 자주 하시니 잠시 묵례를 드리며 이날의 기쁨에 감사드립니다. 해는 떠도 찾는 사람들이 계속 이어지는 걸 보니 여수 여행지라 증명되는 것 같았어요.전각이 바위에 자리잡고 있어 뭔가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그래도 주위를 둘러보는 심산에 올라갑니다. 뭐가 있을까? 신비 그 자체였던 것 같아요어떤 곳에서는 떨어진 동백 자체만으로도 동백동산을 이루고 있는 곳도 있을 테니까 여수 향일암에서 여수 일출을 맞아 떨어져 다시 피는 동백꽃 한 송이도 아름다워 보입니다.생각보다 훨씬 작은 해수관음상이 위치해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본래 크기가 크다고 영험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작다고 해서 불심이 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내 마음이 부처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묵례를 우선으로 둘러봅니다.소원마다 소원을 쓰려고 집에서 출발할 때 현금을 가방에 넣고 갔어요. 그런데 깜빡하고 평소처럼 카드 한 장을 가져간 것으로 착각해 쓰지 못한 것이 아쉬운 여수두복이 여행으로 찾은 여수 여행지 향일암입니다.여수의 일출을 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올라가 제대로 볼 수 없었던 바위틈을 내려가 보게 됩니다. 대략적인 체격은 통과할 수 있는 넓이였어요.올라갈 때 잠깐 보고 내려올 때 보는 거북머리예요. 조금 더 위에서 바라보니 마치 거북이가 바다에 머리를 두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요.새벽에 깜깜하다고 해서 랜턴을 준비하려고 잊고 찾았어요. 오르는 길이 캄캄해서 바로 아래 음식점에서 잠시 시간을 보냈어요. 혹시 여수 일출 보러 와서 식사가 걱정되면 걱정 안 하셔도 되는데 돌산갓을 판매하는 곳도 많았고 음식점도 많아서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천만달러의 미소를 띤 불상을 보게 됩니다. 한눈에봐도보는것,듣는것,말하는것을무턱대고하면안되는것을가르치고있는모습이었습니다.여수 두복이 여행이라 주차 걱정은 없지만 자차일 경우 아래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는데요. 향일암으로 가는 길은 두 가지로 계단을 이용한 방법과 음식점이 즐비한 언덕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딸과 여수 가족여행에서 발견하고 제대로 볼 수 있었던 여수 일출이었는데요. 다녀오신 부르친 님은 원효 스님 좌선대라는 곳에서 일출을 거두고 있었습니다. 여행자는 종각 앞(광장)에서 들어갈 수 있는 것만으로 충분했습니다.1박 3일 여정으로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곳 위주로 다녔어요. 여수도 여행 아니면 기차여행으로 여수두복이 여행도 좋을 것 같아요. 출발할 때는 야간 열차를 이용했지만 돌아올 때는 무궁화 열차가 아닌 ITX 새마을 열차를 이용해서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여수여행 기차여행 추천드려요.1박 3일 여정으로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곳 위주로 다녔어요. 여수도 여행 아니면 기차여행으로 여수두복이 여행도 좋을 것 같아요. 출발할 때는 야간 열차를 이용했지만 돌아올 때는 무궁화 열차가 아닌 ITX 새마을 열차를 이용해서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여수여행 기차여행 추천드려요.향일암발매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60대한불교조계종 향일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60대한불교조계종 향일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60대한불교조계종 향일암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6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