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드라마 아시 두리안제9화, 제10화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애시드리언의 시청률도 점점 올라가고 있네요.(지난 방송 기준 5%대)TV조선 온에어 보러가자 두리안 재방송
여러모로 화제의 드라마 ‘아시드리앙’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가 전개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조 조선시대 양반가 고부의 전생과 이승이 얽힌 로맨스에 시청률 역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먼저 두리안과 단치감 단치전의 전생부터 얽히고설킨 운명이 소름 돋는 전개를 펼쳤습니다. 두리안이 남달랐던 머슴 돌쇠와의 연정에 아들 박온을 낳았고, 그 이유가 박일수의 불임으로 인해 뒤를 잇지 못했기 때문이었다고 한다~
게다가 첫날밤부터 박일수는 두리안을 실망시킨다 ㅎㅎ 돌쇠는 혼례 첫날밤을 치른 두리안의 신방 밖에서 밤을 새워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전생과 꼭 닮은 단치정은 선천적으로 바람둥이로 두리안에게 무한한 관심을 보이며 브레이크 없이 두리안에게 돌진하고 있습니다.한편, 던·치감은 자신이 전달한 친할머니의 유품 비고를 한 두리안의 모습에 매료되어 묘한 감정에 사로잡혔습니다.그 후 시간 여행을 검색하면서 조선 시대에서 왔다는 두리안의 말을 믿었는지 자신과 두리안의 모습을 상상하거나~드라마 9화 예고 공식 영상을 보면 단치감 단치전과 함께 최면술을 받고 있는 두리아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과연 이 최면술로 무엇을 알고 어디까지 믿게 되면서 이들의 삼각관계는 어떤 전개로 흘러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드라마 9화 예고 공식 영상을 보면 단치감 단치전과 함께 최면술을 받고 있는 두리아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과연 이 최면술로 무엇을 알고 어디까지 믿게 되면서 이들의 삼각관계는 어떤 전개로 흘러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드라마 아시도리안9회 본방송은 29일 밤 9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으며 본방사수를 놓친 경우 TV 재방송 시간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드라마 아시도리안9회 본방송은 29일 밤 9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으며 본방사수를 놓친 경우 TV 재방송 시간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