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부페 “더카라” 방문기

저에게 큰 도움을 준 분에게 식사 대접을 해야 하는데 현역으로 손님을 데려갈 수 있는 곳이 별로 생각나지 않습니다.여자분이니까 토끼정? 하누비노? 회전초밥?남스 뷔페? 등을 꼽았더니 JS호텔에 있는 “더 카라” 뷔페가 인터넷 검색에서 자주 나왔습니다.광고성 포스팅인지 모르겠지만 호평으로 한 번 가보는 걸로~ 요즘은 많이 먹는 것을 가급적 자제하고 소식을 전하는데…^^저희는 서현역 롯데마트, 제생병원, 마사회가 있는 분입니다.JS호텔은 최근에 지어진 분당권에서는 판교메리어트호텔 외에 나름 최상급의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이쪽 라인이 메이트호텔, 갤러리호텔, 신축호텔(아직 이름은 모르지만 JS호텔 옆에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과 함께 호텔가가 되었습니다.

내부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고급스럽고 깨끗합니다.점심시간인데 손님이 꽤 많네요.

내부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고급스럽고 깨끗합니다.점심시간인데 손님이 꽤 많네요.

첫 번째로 회 코너에 갔어요.워낙 회를 좋아하니까…최근에 결혼식 뷔페에 가서 회를 먹었다.집에 혼나서 뷔페에서 가급적 회를 먹지 말았어야 했는데 여긴 괜찮죠?연어랑 광어, 참치, 숭어? 등을 올렸습니다.네임택에 병어도 써 있습니다만, 병어는 저녁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연어는 뭐 일반적인 거니까… 참치도 일반 뷔페에서 보는 참치.광어가 맛있어 보였어요.대광어를 잡았는지 안심이 두툼해요.

샐러드류~

밑에 가운데 뭐 이상한 게 있어서 먹어보니까… 말린 토마토예요유럽에서는 이렇게 많이 먹는다고 들었어요.좀 짜네요. 맛은 잘 모르겠지만…

밑에 가운데가 썸텀이었나?아, 안 먹어봤네요.

나의 1차 플레이팅.나의 1차 플레이팅.내 2차 플레이팅.내 2차 플레이팅.해변 출신이라 해산물에 관한 한 제 취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 양이 차지는 않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해변 출신이라 해산물에 관한 한 제 취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 양이 차지는 않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해변 출신이라 해산물에 관한 한 제 취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 양이 차지는 않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해변 출신이라 해산물에 관한 한 제 취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 양이 차지는 않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해변 출신이라 해산물에 관한 한 제 취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 양이 차지는 않지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디저트로 케이크와 과일을 먹습니다.무지개 케이크인가?케이크가 아주 얇은 막으로 겹겹이 유니크하게 만들어졌습니다.마시지 않는 커피도 케이크 먹으려고 한잔하고 과일도 먹고 많이 먹지 않고 이것저것 먹었네요.마시지 않는 커피도 케이크 먹으려고 한잔하고 과일도 먹고 많이 먹지 않고 이것저것 먹었네요.마시지 않는 커피도 케이크 먹으려고 한잔하고 과일도 먹고 많이 먹지 않고 이것저것 먹었네요.마시지 않는 커피도 케이크 먹으려고 한잔하고 과일도 먹고 많이 먹지 않고 이것저것 먹었네요.더카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1번길 36 더카라 연락처 : 031-620-0055 <분당창업 동반자 서현역 제일공인중개사 대표 이상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