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구매 대행 오픈 마켓 특징 파악하기 / 1억 셀러의 팁 SHCO

안녕하세요 해외구매대행 월 1억 셀러 SHCO(시행착오)입니다안녕하세요 해외구매대행 월 1억 셀러 SHCO(시행착오)입니다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아직도 쿠팡, 스마트 스토어만 고집하고 있습니까?마켓 운영에 관한 교육과 컨설팅을 하면서 쿠팡만! 스마트 스토어만! 운영하시는 셀러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저 같은 경우는 어떤 마켓도 소홀히 하지 않았지만, 꽤 많은 분들이 쿠팡과 스마트 스토어만 하시는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G마켓, 옥션, 11번가도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이유! 각 오픈마켓별 특징과 그에 따른 판매전략까지 정리하겠습니다일단 오늘 제가 정리할 마켓 플랫폼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마켓을 가르치는 남자가 정한 이커머스 주요 마켓 5곳! 스마트스토어(이하 쓱쓱),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입니다.티몬, 위메프, 롯데온이라는 좋은 플랫폼도 있지만, 제 기준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켓 5곳은 먼저 수수, 쿠팡, 직션, 11번가입니다!<5대 시장의 특징>1.5대 시장의 특징구 빵:다 잘 팔리지 않나!!!스스:전체적으로 잘 팔리고 단골 유치 가능 옥션, 11번가:노인 수요가 많은 2.5대 시장의 이용자의 연령층, 구 빵,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네이버 페이 파워 무시할 수 없는 지옥)11번가 30대~5-60대중년층(플랫폼 내의 충성 고객이 많은)1세대 쇼핑몰특 3. 5대 시장의 시장 수수료 크팡5~11%스스 최대 5.8%지 경매7~15%11번가11~20%4.시장의 마진율 마진은 여러분의 설정에 달렸겠지요 다만 시장 수수료율에 따라서 잘 세팅하세요.5. 5대 시장의 환급률구 빵 로켓 와우 멤버십의 여파로 취소/반품률이 높아 취소/반품 시의 물건 회수도 잘 되지 않는다.무조건적인 고객 우선 제도···퓨즈, 지옥), 11번가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고객 센터 6. 5대 시장의 지속성 쿠팡-아이템 위너 체계 때문에 상품 판매의 지속성이 매우 낮은 수스-리뷰 및 상세 페이지를 잘 세팅하면 판매도 좋아지고 한번 판매되면 상품이나 마켓의 노출도 좋아지므로 지속성이 높은, 옥션, 11번가 쿠팡과 수스의 중간G마켓, 옥션, 11번가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이유!G마켓의 경우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동으로 상품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이 부분은 설정에서 수정 가능합니다.예를 들어 10만원짜리 같은 상품을 스마트스토어와 G마켓에 올리면 스마트스토어에는 10만원, G마켓에는 96,000원에 올라갑니다.G마켓에서 자체적으로 상품 할인을 적용하기 때문에(할인된 4천원은 G마켓과 셀러가 절반씩 부담), 이처럼 오픈마켓이 각자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 셀러라면 스마트스토어나 쿠팡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우선 다양한 오픈마켓에 입점하여 최대한 상품을 많이 깔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초보 셀러가 매출을 내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상품을 제가 좋아하는 오픈마켓에서 팔려고 하기 때문입니다.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애용한다고 해서 스마트스토어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오픈마켓에 입점해 경험을 쌓으면서 나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오늘은 오픈마켓별 특징과 5대 마켓을 균형있게 운영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각 마켓별 특징에 따라 판매전략을 달리하여 마켓을 운영하시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누구나 할 수 있는 구매대행! 누구나 할 수 있는 구매대행!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항상 ‘시행착오’가 함께 하겠습니다#소이 추가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CHO 구매대행 카페에서 확인! https://cafe.naver.com/sihaengchako#소이 추가 부탁드립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CHO 구매대행 카페에서 확인! https://cafe.naver.com/sihaengcha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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