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결말을 어렴풋이 보게 되는 신민앨리스 시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결말을 어렴풋이 보게 되는 신민앨리스 시절
얼마 전 종영한 구미호전 1938을 보면서 떠오른 또 다른 구미호 드라마 내그녀는 구미호.2010년 여름 방영작으로 벌써 13년이 지난 작품이 됐다. 이 당시 나는 밴드 트랙스에 애정도가 높았기 때문에 주연 배우였던 이승기, 신민아보다 동주 선생님이었던 노민우를 보려고 관심을 가졌다.
하지만 지금도 그렇지만 사춘기 시절의 나는 로코 장르에 이질감을 느꼈을 때라 +야간자습으로 바빠서 스틸컷 위주로 봤던 기억이 선명해진다. 줄거리는 이렇다. 철없어도 너무 없는 대학생 차대웅이 인간이 되길 바라는 구미호와 함께 지내다 사랑에 빠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사진출처 : 웨이브방송캡처
구미호 역의 신민아, 오랫동안 삼신각에 갇혀 있다가 대웅의 실수인지 도움인지 알 수 없는 행동으로 봉인에서 풀려나게 된다.특히 식감이 좋은 한우 갈비를 좋아하고, 인간에 대한 동경이 높아 인간이 되길 바란다.
차대웅 역의 이승기의 20대 초반, 연극영화과 학창시절 부모를 잃은 것을 안타깝게 여긴 할아버지가 워낙 응석받이로 자랐기 때문에 철이 없다. 요즘 말로 하면 머리가 꽃밭인 셈이다.우연히 만난 구미호를 놓지 못하고 문득 액션 스쿨 옥탑방에서 살게 된다.
은인 역 박수진, 대웅의 같은 과 선배로, 대웅이 첫눈에 반한 상대이기도 하다.재미있는 것은 그 사실을 혜인도 알고 있다는 것이다.부잣집 도련님이 자신을 좋아하고 꼬리를 흔든다고 하는데 거절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게다가 대형 기획사와 계약을 맺은 주목받는 신인이기도 한 바로 공주다.
사람이 되고 싶었던 미호.
방법이 전혀 없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인간 신랑을 찾아오면 그렇게 해주겠다는 삼신.
당연하게도 남자들은 모두 제정신이 아니었고, 이에 분노한 아내들이 미호에게 누명을 씌워버린다.
그리고 다시 봉인이 되어버린 미호.
그러던 어느 날 대웅의 의도치 않은 도움으로 봉인에서 풀려나게 되는데…!
박동주 역의 노민우, 20대 후반 복덩이 동물병원 수의사 박선생. 겉으로는 온화한 모습을 보이지만 숨은 내면에는 날카로운 면을 지니고 있다.신기한 건 의사 면허가 있는데도 수의사를 하고 있다는 점인데.과연 그의 속셈은 무엇일까?
여우는 잡식성 동물이잖아, 특히 날고기를 좋아해
지나가는 사람에게 마실 것을 달라고 해도 나도 모르게 홀라당을 내놓는다.맞아 그런 음료가 뭐라는 거야그 후 미호의 정체를 알게 된 대웅!결말은 미호가 환생할 때까지 기다리다 대웅과 만나 행복하게 살았다는 해피엔딩이지만 꼬리는 하나 남았다는 걸 보니 완전한 인간이 된 건 아니었다.종족을 초월한 판타지 드라마답게 호러, 로맨스, 액션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장르의 융합을 볼 수 있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였어 🙂 다소 항마력 높은 장면도 나오지만 신민아가 보여주는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극복할 수 있는 ^^그 후 미호의 정체를 알게 된 대웅!결말은 미호가 환생할 때까지 기다리다 대웅과 만나 행복하게 살았다는 해피엔딩이지만 꼬리는 하나 남았다는 걸 보니 완전한 인간이 된 건 아니었다.종족을 초월한 판타지 드라마답게 호러, 로맨스, 액션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장르의 융합을 볼 수 있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였어 🙂 다소 항마력 높은 장면도 나오지만 신민아가 보여주는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극복할 수 있는 ^^https://www.youtube.com/shorts/pluA3EA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