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게 지긋지긋한 날.아이들에게 실내용 정글짐을 선물했어요.
메이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민고민! 이왕 살거면 큰걸로 사주고 싶었는데 저희 큰아들이 고른 디자인이에요.
짜잔~!!! 생각보다 깔끔하고 튼튼했어요.사장님이 직접 조립도 해주셨어요.물론 추가 비용도 있습니다.
3살, 7살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디자인입니다.
3살, 7살 아이들 입맛에 딱 맞는 디자인입니다.
좁을 줄 알았는데 셋이서 놀아도 쉬웠어요.
좁을 줄 알았는데 셋이서 놀아도 쉬웠어요.
조심스러운 둘째 아들은 아직 스릴이 있는 것 같아요.
조심스러운 둘째 아들은 아직 스릴이 있는 것 같아요.
첫 번째도 두 번째도 하원으로 바로 가자고 합니다.덕분에 놀이터에서 1시간씩 놀아야 하는 수고를 덜었어요.첫 번째도 두 번째도 하원으로 바로 가자고 합니다.덕분에 놀이터에서 1시간씩 놀아야 하는 수고를 덜었어요.밥을 지을 때도 화장실에 갈 때도 정글짐에서 혼자 놀면서 잘 기다려줍니다.밥을 지을 때도 화장실에 갈 때도 정글짐에서 혼자 놀면서 잘 기다려줍니다.미끄럼틀도 경사가 꽤 있는 둘째 아들에게는 아직 스릴 있는 장난감입니다.미끄럼틀도 경사가 꽤 있는 둘째 아들에게는 아직 스릴 있는 장난감입니다.7살 장남도 매달려 기어올라 뛰어내리고…다방면에서 활동적인 놀이가 가능합니다.구입 전 부피에 대해 많이 고민했어요.하지만 고민이 무색할 정도로 지금은 최고의 육아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제 돈의 내산 리뷰였습니다.구입 전 부피에 대해 많이 고민했어요.하지만 고민이 무색할 정도로 지금은 최고의 육아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제 돈의 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