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정민이 10년간 운동을 하는 이유 (feat. 5월 가정의 달)

가정의 달이 돌아왔습니다.항상 함께여서 가까운 가족이지만 5월에는 더 특별해지는 느낌입니다.가족은 가장 가깝고 속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때로는 상처나 아픔이 되기도 하지만 결국은 삶의 이유이자 원동력입니다.지치고 힘들 때 가장 먼저 가족을 떠올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2. 가족은 건강 의지를 다질 때도 큰 도움이 됩니다.다음은 1990년대 중반 천하를 호령한 가수 김종민 씨의 기사입니다.

김종민, 5살 아들이 샤워를 하고 통곡한 사연은-머니S 가수 김종민이 5살 아들을 안고 통곡한 사연을 공개했다.김종민은 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그룹 ‘MSG 워너비’로 함께 활동하는 가수 KCM과 함께 출연했다.김종민은 이날 방송에서 열심히 건강관리하는 moneys.mt.co.kr.

김종민 씨는 38살 늦은 나이에 결혼했대요. 큰아들이 중학교 2학년이다. 쟤가 5살 때 샤워를 해줬는데 “내가 40살이면 아빠는 몇 살이야?”라고 물었다. 그때 울컥하고 눈물이 쏟아졌다. 머리 감는 아이를 껴안고 샤워부스의 물을 다 뒤집어썼다. 40년 뒤 아이들을 못 만날까 봐 울 뻔했고 그때부터 운동을 10년 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3.가수 김종민 씨를 10년 넘게 운동시킨 원동력은 아들이었습니다.사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아름다운 추억,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려는 마음이 그를 건강하게 만든 셈입니다.이처럼 우리는 스스로를 위해서는 쉽게 나갈 수 없는 것도 우리 부모님, 내 배우자, 내 아이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4.미세먼지도 정체되고 숲도 울창한 요즘 주변 곳곳이 아름다워 보입니다.부모님께 전화 한 통, 평생 반려자와 포옹 한 번으로 건강에 대한 의지를 다져 봅시다.두 다리와 허리, 무릎, 손목, 어깨, 뇌, 장, 심장, 혈압 등등.모든 것이 튼튼하고 건강해야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을 오래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